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(ip:)
작성일 2021-08-17 16:09:15
조회 1127
평점
추천 추천하기
기존에 사용하시던 어플의 계정에 장치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,
동일한 장비로 신규 추가 등록 진행이 어렵습니다.
우선 장치 삭제 후에 신규 계정 생성 후 장치 추가가 가능하십니다.
장치 삭제 관련하여 영상 참고 하시어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.
* HIK-Connect 어플 장치 삭제 방법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