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문의

뒤로가기
제목

a/s 혹은 상품 구입문의

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(ip:)

작성일 2024-01-05 09:48:57

조회 4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

해당제품 AS처리는 하이크비전 코리아 에서 진행중입니다.

1811-5998 유선상담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 



[ Original Message ]

hikvision

ds - 7208hqhi - k1

인증번호 msip - rem - hv2 - ds - 7208hqhi k-1 

시리얼넘버 c80555983


이제품인데 제조년도가 2020.01 인데 녹화가 안되는데 a/s받아야 할까요

아니면 하드를 갈면될런지.


a/s는 어떻게 받나요? 기사님이 오셔서 봐주시나요?


제품을 바꿔야하면 하이크비전꺼루 다시 사려고 합니다. 

카메라도 1대 추가 설치 해야되서 구입해야하구요.


여기 사이트에 카톡상담같은거에 a/s 선택후 하이크비전 누르면 다음으로 안넘어가지네요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